제1장 총 칙

제1조 (목적)
본 약관은 (주)오피스뱅크링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(이하 ; 쇼핑몰)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; 서비스)의 이용 및 서비스 제공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 (약관의 공지)
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그 외 방법으로 계약기업(B2B)회원, 일반기업(B2C)회원 및 비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
제3조 (규약변경)
당사는 본 규약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.

제4조 (본 규약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)
본 규약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규약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2장 회원 가입, 탈퇴

제5조 (회원)
회원이란 당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기업 또는 일반개인으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당사와 계약을 맺거나 회원가입을 하고, ID와 PASSWORD를 등록한 기업(개인)을 말합니다.

제6조 (가입수속)
본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희망하는 기업(개인)이용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신청해야 합니다. 또한 회원자격의 적용기간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입회일로부터 회원이 가입을 취소하지 않는 한 지속됩니다.

제7조 (회원자격 정지)
당 쇼핑몰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.
1.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
2.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

제8조 (연락통지)
당 쇼핑몰은 아래 각 사항에 해당될 경우 본 쇼핑몰 게시판에 공고한 후 아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1. 본 규약의 변경
2. 각종서비스와 특전 등의 변경 및 내용추가

제3장 교환, 환불 및 배송

제9조 (상품교환 및 반품)
1.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상품수령 후 15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조치를 받습니다. 이 때 소요되는 비용은 당 쇼핑몰이 부담하며, 당사 쇼핑몰 운영관리자(전화 02-2108-5641~3)에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.
  ①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상품이 훼손된 경우
  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제공된 경우
  ③ 상품 주문 후 14일 내에 상품의 인수를 받지 못한 경우
2.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의 하자가 발생하였다면 반품 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3. 상품의 하자없이 고객의 불만족으로 상품을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, 상품 수령 후 15일이내 당 쇼핑몰 운영관리자(전화 02-2108-5641~3)에게 연락을 주시면, 상품의 가치(포장)에 변화가 없을 경우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.
4. 제3장 제9조 제3항에 의해 상품의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, 환불 및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. 또한 소모품이 포함된 상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 소모품의 BOX 또는 봉지가 개봉되었거나, 사용하였다면 소모품 대금도 고객이 부담합니다. 이때 배송비 및 소모품 대금은 반품시 현금으로 지급하셔야 합니다.

제10조 (반품시 대금청구 취소 절차)
1. 현금으로 구매하신 고객이 반품을 당쇼핑몰 운영관리자(전화 02-2108-5641~3)에게 요청하시면, 상품대금을 현금으로 입금하신 고객께는 상품제공 후 14일 이내인 경우에는 수거 후에 상품 수거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, 상품 제공 전인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여 드리며,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환불 조치하여 드립니다.
2. 후불결제로 구매하신 고객이 반품을 당 쇼핑몰 운영관리자(전화 02-2108-5641~3)에게 요청하시면 상품 제공 후 14일 이내인 경우에는 수거 후 외상매출대금 상계를 해드리며, 상품 제공 전인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여 드립니다.

제11조 (배송)
1. 당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서울,수도권의 경우 대금수령확인후 1-2일 이내, 지방권의 경우에는 대금수령확인후 3-4일이내에 배송됩니다.
2. 당 쇼핑몰의 상품 재고상황, 원격지 배송, 공휴일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.

제4장 정보보호,보안

제12조 (기업 및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)
1. 기업 및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.
2. 기업 및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이용자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여 발생되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당사가 집니다.
단, 아래의 경우엔 예외로 합니다.
  -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
  -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, 홍보자료,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
  - 공적인 목적으로 공공기관에서 요청한 경우
3. 이용자가 원할 경우 자신의 정보를 열람,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당사는 정정 및 삭제처리를 해드립니다.

제5장 의무, 책임

제13조 ((주)오피스뱅크링크 의무)
1. 당 쇼핑몰은 회원 및 이용자에 대하여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2. 당 쇼핑몰은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,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, 복구하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.
3. 당 쇼핑몰은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, 이를 지체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단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.

제14조 (이용자의 의무)
1. 회원의 ID 및 PASSWORD의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
2.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, 당 쇼핑몰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3. 회원은 개인신상(연락처, 주소등)의 변동 시 즉시 당 쇼핑몰에 통보 및 직접변경하여야 하며, 이와 관련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제15조 (서비스 정지)
1.당 쇼핑몰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태나 그에 상응되는 이유인 경우, 회원의 서비스제공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.
2.당 쇼핑몰은 영업, 기술상의 이유로 당 쇼핑몰 및 부대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을 경우,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.

제16조 (책임의 한계)
(주)오피스뱅크링크 쇼핑몰은 약정과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간접적인 손해, 특별손실, 또는 일련의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
제17조 (관할법원)
본 약정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  끝.


(주)오피스뱅크링크,  사업자등록증번호 : 109-81-62637, 통신판매업신고증번호 : 제18-270호
공동대표이사: 심영식, 김성남, 주소: 153-803 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93-6 대륭테크노타운6차 B105호
전화 : 02-2108-5641~3,  팩스 : 02-2108-5644,  E-mail : obl88@yahoo.co.kr 
오피스뱅크 홈페이지 : www.officebank.co.kr


Copyright ⓒ2000~2021 OfficebankLink Co., Ltd. All right reserved.